인스타그래머블, 그게 왜 중요한데? 밀레니얼을 좀더 이해하고 싶다면, 일단 카메라를 켜세요! 밀레니얼 세대에게 오피스 공간은 SNS에 자랑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수단이 되었습니다. 회사 카페테리아에서 마시는 모닝 커피부터 나만의 취향으로 꾸며놓은 업무 공간은 나를 표현하기에 좋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오늘 넘 피곤한데ㅠㅠ 회사 옥상정원에서 힐링했다~' 귀엽게 애사심을 표현하는 건 덤이죠!
자신의 일상을 SNS에 전시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오피스라는 공간은 또 하나의 콘텐츠가 됩니다. 하늘이 유독 예쁜 날의 #회사옥상샷, 동기들과 오랜만에 수다타임을 가지며 #사내카페샷, 내 취향대로 꾸민 책상을 찍은 #내책상샷 까지. 매일이 같은 일상처럼 보이지만, 일상의 틈을 파고들어 소중한 순간들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걸 즐기는 밀레니얼이니까요.
오금동 퍼시스 본사에도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본사를 리뉴얼하며 새롭게 만들어진 라운지 공간 '서로의 광장'입니다. 퍼시스는 작년 본사 리뉴얼을 기획하며, 직원들이 매일 같은 자리에서, 같은 사람들과 일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 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 결과 본사 4층에 '서로의 광장'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실제로 서로의 광장이 오픈한 이후 퍼시스 직원들의 인스타그램에는 이 곳의 공간 사진이 폭풍업뎃되고 있답니다.
서로의 광장은 모든 임직원이 서로 하나되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모두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이 될 퍼시스 서로의 광장은 앞으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소개할 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인증샷 찍고 싶은 오피스는 어떻게 만들까요? '나 이런 곳에서 일해'를 은근히 자랑할 수 있게 만드는 오피스 공간 만드는 팁을 확인해보세요! 인스타그램에 자주 올라오는 회사 되기, 회사를 자랑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파악해볼까요?
서로의 광장은 카페처럼 예쁜 공간일 뿐만 아니라 일을 더 잘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개인이 집중해서 일하고 편하게 쉴 수 있는 1인 유닛부터, 캐주얼하게 일할 수 있는 업무 공간, 여럿이 모여 회의하고 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존재하니까요. 자율적으로 일하고 싶은 밀레니얼에게 어쩌면 꼭 필요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9 FURSYS Inc. All rights reserved. officewelove@fursys.com 02-443-9999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311, Seoul 05661, Korea, republic of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수신거부 Unsubscribe]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